네. 물론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국내 입금은 국민은행 93710201-195951 서준욱으로 부탁합니다.

베트남 현지 은행으로 입금도 가능합니다. 현지 입금 관련해서는 따로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희 모리웹은 간이과세자로 등록이 되어있기때문에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만 가능한점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이하 도메인)은 가급적 한글보다 영문으로 선택해주시길 부탁합니다. 저희 모리웹에서 제작하는 모든 홈페이지는 국제 표준 규격에 맞춘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한글 홈페이지 주소는 특정 스마트폰 환경에서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 특별히 원하시는 홈페이지 디자인이나 구성이 있다면, 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에는 예제로 사용할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시면 더욱 편리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희 모리웹에서 제공하는 가격은 모두 VAT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1년 동안의 운영비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1년이 지난후에는 홈페이지 운영에 관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대부분의 소장님께서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점을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모든 제작에는 월 1회 무료 수정이 가능하도록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 다른 고객님께 언제든지 양도가 가능합니다.

호스팅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홈페이지를 운영하기 위한 인터넷 상의 ‘공간’입니다. 홈페이지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며 1년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가능합니다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최근의 통계에 따르면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을경우,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가 없다면  48%의 고객은 접속을 바로 종료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입금은 국민은행 93710201-195951 서준욱으로 부탁합니다.

베트남 현지 은행으로 입금도 가능합니다. 현지 입금 관련해서는 따로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의뢰

This contact form is deactivated because you refused to accept Google reCaptcha service which is necessary to validate any messages sent by the form.